서진이네 2 아이슬란드 곰탕집 개업 새 멤버 고민시 , 최우식 첫 개업 메인셰프 등극!
서진이네 2 아이슬란드 곰탕집 개업, 최우식 첫 개업 메인셰프 등극 소식입니다. 서진이네 2 아이슬란드 편 1회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이서지의 곰탕집 개업꿈이 드디어 실현이 되었는데요.
10년전 꽃보다 할배에서 곰탕집을 개업해 보고 싶다는 꿈이 서진이네 2에서 이루어 진 것인데요. 아마도 평소 친한 나영석 PD에게 이서진이 입김을 넣은 것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이날 새멤버인 고민시가 등장을 하여 멤버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특이 같은 영화 마녀에 출연을 해서 안면이 있는 최우식이 가장 놀라는 표정이었습니다.
서진이네 2 새로운 멤버 고민시 합류
서진이네 2 새로운 멤버 고민시가 합류를 했습니다. BTS 태형이 입대를 하는 바람에 고민시가 합류를 했는데요. 그런데 최우식이 뭔가 불안한 표정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그런지 최우식은 갑자기 면접제안을 하기 시작했죠. 뭔 갑자기 면접? 하지만 최우식의 바램과는 다르게 이서진이 아주 역대급으로 좋아했다는 ㅋㅋㅋ
이서진은 고민시가 누구인지 전혀 몰랐고 그러다 마녀에 주인공의 친구로 출연했다고 하니 그제서야 기억이 났나 봅니다. 그리고 이것저것 진짜 면접처럼 고민시에게 물어보는데 역시 사회 생활 유경험자답게 면접에서 포스가 느껴졌는데요.
이 상황에 최우식은 물만 마시며 불안해 하는군요. 고민시는 배우 전에 웨딩플래너로 직장 경험이 풍부합니다. 딱 이서진이 좋아할 타입.
그리고 실제로 지금까지의 인턴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열심히 한다는...
서진이네 2 아이슬란드 곰탕집 개업
서진이네 2 개업 지역은 북유럽 아이슬란드 아주 추운 지방이지만 오로라와 도시 풍경이 매우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볼수 없는 그런 풍경인데요.
그런데 물가가 허덜덜합니다. 햄버거 같은게 기본 3만원이 넘고 스테이플러가 11만원, 생활용품이 기본 5만원대 입니다. 우리나라 다이소에서 몇천원이면 사는데...헐... 스테이크 하나에 거의 10만원 라면이 3~4만원 심지어 소주가 3만원 이상입니다.
서진이네 2의 첫날 메인메뉴는 바로 매운 갈비찜과 꼬리 곰탕, 돌솥비빔밥 이 3가지인데요. 가격도 현지 다른 식당의 음식보다 훨 저렴합니다. 거의 햄버거 하나 가격정도?
개업 전날 나영석 PD가 테스트 삼아 손님으로 와서 먹어 보기 시작합니다. 곰탕은 정말 OK, 그런데 갈비찜이 좀 질겼나 봅니다. 다행히 양념은 아주 만족.
잘 익은 부위가 있는 것을 보면 아마도 현지 갈비가 좀 질긴 부위가 있어서 손질을 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 첫 날 셰프는 최우식 등판, 구원 셰프는 박준서. 여태껏 정유미, 박준서는 많이 나왔으니 방송을 위해서 최초로 최우식 선택 ㅋㅋ
어차피 개업 첫날은 손님이 별로 없어서 경험하기 좋은 기회라는 이서진 사장님의 전략 결국은 방송도 챙기고 장사도 챙기고 ㅋㅋ
과연 첫날 매출은 잘 나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