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은 글로벌 최초 3D 가상 실물경제 매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구글 같은 기업이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이유는 새로운 기술에 집중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가상세계는 다양한 비즈니스 곳곳에 스며들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상 실물 사회 경제 모델링을 통해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하고자 하는 메타버스 서비스 팝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팝콘 플랫폼 소개
팝콘(Popcorn)은 유저 참여형 연결 플랫폼으로서, 디지털 지도 위에 광고와 커머스를 통합하여 제공합니다. 팝콘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광고와 할인 이벤트를 확인하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팝콘 플랫폼은 2020년 1월부터 현재까지 약 3년 4개월간 100여 명의 개발자들과 함께 30억원을 투자하여 디지털 지도를 기반으로 광고용 디지털 홍보관을 600만개 개발하였습니다. 광고주는 다양한 제품 및 브랜드를 쉽게 홍보하고, 소비자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리면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팝콘은 유저 참여를 통한 컨텐츠 생산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팝콘을 이용한 참여자들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상호 참여를 촉진하며, 체계적인 컨텐츠 생산과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돕는 효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팝콘 플랫폼은 실물 기반 광고판을 디지털 지도 위에 옮겨 놓고, 광고주와 유저 누구나 수익 창출이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팝콘 플랫폼의 디지털 홍보관은 600만개의 한정판으로서 광고주와 유저 누구나 광고 게재가 가능하며, 낮은 광고비 대비 높은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팝콘 플랫폼의 장점
팝콘 플랫폼에서는 광고 게재와 함께 광고주와 유저 모두가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광고주는 광고 게재로 수익을 창출하고, 유저는 광고를 시청하고 캠페인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현금화하거나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와 유저 모두가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리는 승리의 상황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팝콘 플랫폼의 장점입니다.
팝콘 플랫폼에서는 광고주와 유저 누구나 광고를 게재할 수 있고요. 광고 수익 외에도 디지털 홍보관 판매수익 및 보유수익과 다양한 유저 활동을 통하여 아주 재미있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유저 참여형 플랫폼이기 때문에 플랫폼에서 활동을 오래할수록 많은 수익이 창출되도록 만들어져 있는데요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도 많은 수익창출이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팝콘 플랫폼에서는 광고주와 유저 동시에 수익창출이 가능한 시스템을 적용하였는데요. 누구나 사업자가 되어 디지털 홍보관을 보유하게 되면 보유 수익이 창출되고요 광고주와 유저 역시 서로간에 거래로 인하여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팝콘 플랫폼에서는 현금 출금이 가능한 몬팝(Mon Pop)과 커머스로도 사용 가능하며, 월세 관리비 결제 및 실물 부동산 구입과 같은 특별한 커머스까지도 가능합니다.
팝콘 플랫폼의 방문 방법
팝콘 플랫폼의 방문 방법은 네이버에 '메타팝콘' 또는 'popco.kr'을 검색하면 됩니다. 추천인 코드가 있어야 무료 회원가입시 10만원 상당의 디지털 홍보관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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