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문숙 파혼 이유 과거 뇌사 판정 충격 과거에서 미스롯데 연예계 데뷔까지 안무숙의 인생사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배우 임원희와의 핑크빛 기류로 안문숙 배우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안문숙은 사람들에게 남성처럼 아주 강한 이미지로 새겨져 있지만 사실 젊은 시절 미스 롯데로 데뷔한 연예인입니다. 당시에는 미인대회로 연예계에 데뷔한 분들이 많았죠.
당시에는 상당히 미인이었다는 얘기인데요. 그런 안문숙이 아직 미혼이고 심지어 파혼까지 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비록 연하이지만 임원희와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문숙 파혼 이유
최근 배우 안문숙이 파혼을 했던 과거 얘기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안문숙은 연애를 해본 지가 10년이 넘었다면서 과거 파혼한 얘기를 했는데요. 상대는 당시 일반인이었고 누구인지는 밝히기를 꺼려했습니다. 약혼을 약속한 상태로 만나는 중이었지만 사로 종교적인 문제로 결국 파혼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과거 뇌사 판정 충격
안문숙은 현재 홈쇼핑에서 곰탕 판매로 사업가로 아주 성공적으로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이런 안문숙이 과거 뇌사 판정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하여 좀 충격인데요.
과거 엄마를 따라 병원에 갔다가 검사를 받았는데 뇌에 이상이 생겨 뇌사 판정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뇌사 판정 후 인생을 다시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뇌사는 사실상 사람이 죽은 상태로 불빛에 동공 반응이 없거나 깊은 혼수상태에 빠지거나 자발호흡이 불가능 한 상태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안문숙의 뇌사 판정 이유가 궁금해 지는데요.
안문숙이 밝히기를 부분뇌사 판정이었고 불필요한 뇌세포가 죽은 것으로 판정이 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즉 건강에는 이상이 없다는 것인데요. 사실 의학적인 지식이 없다보니 불필요한 뇌의 세포라는 것이 있는지 잘 이해가 가지는 않습니다.
미스롯데 연예계 데뷔까지
아마도 안문숙 배우가 미인대회 출신이라고 하면 정말이라고 반응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안문숙은 고3때 미스롯데에 참가하여 5000:1의 경쟁을 제치고 미스롯데에 선발이 되었습니다.
당시 사진을 보면 상당히 미인인데요. 이를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여 배우와 개그우먼 활동을 했습니다. 사실 성격이나 배역이 쎈 역할이 많아서 그렇지 지금 현재 나이를 감안하면 지금도 안문숙은 상당히 미인입니다.
배우 기준에서야 아름다운 배우들이 많아서 그렇지 일반인 기준으로 보면 저 나이에 저런 얼굴도 드문 편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