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사카 주유패스로 여행 비용 절약하기 완전 정리! (사용법 , 교환, 일정, 관광지 코스 ,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 가는 방법)

by 1분유용정보 2023. 7. 20.
반응형

오사카 시내 교통을 1~2일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사카 주요 관광지 40 곳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50여 곳의 관광지 및 다양한 상점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는 잘 쓰면 교통비부터 유명 관광지 및 온천까지 모두 사용 가능해서 여행 처음가신다면 권장드립니다. 가시기 전 한국에서 미리 구매가능하니 오사카 공항에서 바로 교환하면 편하게 사용 가능하십니다.

주유패스 구매처

오사카 주유패스
오사카 주유패스

오사카 가기전에 한국에서 클룩(klook)에서 미리 구매하시면 되고 이용기간은 1일이나 2일짜리가 있고 패스 종류는 편하게 모바일 티겟으로 하시면 됩니다.

1일권과 2일권 혜택  차이

종류 가능일수 일수승차 범위 요금
1일권 하루만 오사카 메트로, 오사카 시내의 JR선을 제외한 다른 전철 및 오사카 시영 버스 2,800엔
2일권 연속 2일간 오사카 메트로, 오사카 시영 버스 3,600엔

1일권과 2일권은 혜택  차이가 있습니다. 차이점은 일부 지하철의 이용유무입니다. 그리고 2일권의 경우 동일 시설은 2일 동안 1회만 무료입니다.

주유패스 구매

주유패스 교환처

주유패스 교환처
간사이 여행자 정보센터

교환처는 공항 입국장에 있는 간사이 여행자 정보센터에서 교환하시면 되고 일단 사용하게 되면, 그날 하루만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아침 일찍 사용하셔야 합니다.

간사이 여행자 정보센터에서 클룩에서 받은 QR을 보여주면 주유패스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주유패스 주요 관광 코스

반응형

일단 주유패스가 있으면 관광지도 여러곳 다닐 수 있고 티켓 사려고 줄 서지 않아서 좋고, 패스권 보여주면 바로 입장가능합니다. 주로 한국인이 많이 가는 곳이 츠텐카쿠 전망대, 슬라이드, 오사카성, 주택박물관, 공중정원 등입니다.

아침에 도착하면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정원 전망대, 오사카성 가는 길에 오사카 시립 주택 박물관, 오사카 성, 천수각 , 고자부네 놀잇배, 츠텐카쿠, 레고랜드, 덴포잔 대관람차 등 구경하시면 좋습니다.

레고랜드와 대관람차 근처에 같이 있어서 레고랜드에서 배먼저 타고 오후에 덴포잔 대관람차 타시면 됩니다. 덴포잔에는 쇼핑몰도 잇으니 구경하시면 좋습니다. 안에 들어가면 약간 도쿄 오다이바 느낌이 납니다.

주유패스 비용 절약 혜택 정리

  •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정원 전망대 : 1500엔 오사카성 천수각 : 600엔
  • 오사카성 고자부네 놀잇배 : 1500엔
  • 오사카 시립 주택 박물관 : 600엔
  • 덴포잔 대관람차 : 800엔
  • LEGOLAND® Discovery Center Osaka : 2800엔
  • 츠텐카쿠 : 900엔

이렇게 대략적으로 총 9,300엔 비용 절약 혜택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버스, 전철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주유패스만 있으면 무료로 사용가능하니 꼭 가시기전에 구입하시면 저렴하고 좋은 여행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 가는 방법(난카이 라피트 특급 , 공항 급행)

난카이 라피트 특급 이용 시

라피트는 간사이 공항역에서 6개의 역만 지나면 바로 난바역에 도착할 수 있고, 지정석이고 가장 빨리 도착할 수 있기 떄문에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주로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배차시간

약 30분 단위인 특급열차입니다.

소요시간

간사이공항에서 난바역까지의 최속 34분

요금

레귤러시트: 성인 1,450엔 / 어린이 730엔

슈퍼시트: 성인 1,660엔 / 어린이 940엔

배차시간이 길기 때문에 간사이 공항역에서 20분 이상 체류 시간이 생긴다면, 난카이 공항급행을 타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 될수도 있습니다.

라피트 열차 티켓으로 난카이 공항급행도 탑승할 수 있으니 특급 라피트 배차 시간을 확인하셔서 당일 시간에 따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항 급행 이용

소요시간 45분정도 걸리며 지정석이 아니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난카이 공항급행 전철이고, 티켓은 공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930엔으로 라피트보다 한화 약 5,000원 더 저렴합니다.

라피트 특급열차의 경우 저녁 10시에 운행이 종료되는 반면, 난카이 공항급행은 10시 이후에도 이용할 수 장점이 있습니다. 난카이 공항급행의 경우, 일반 전철과 동일하여 구분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꼭 배차시간을 확인해야합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정리

주유 패스는 오사카가 처음이고 어디를 갈지 모를때 사용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유명 관광지 위주로 사용하시면 전철도 같이 쓸 수 있어 1~ 2일 동안 재밌있고 저렴하게 오사카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 최저가 항공 티켓 구매 꿀팁! (마이리얼트립 앱 소개)

요즘 해외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갈 수 있을까 찾아보다가 좋은 정보들이 있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저가로 항공권을 예약할 수

doublerichmin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