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역 배우 출신 배우 김보라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김보라는 29세로 6세 연상의 조바른 감독과 6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배우 김보라는 2005년 드라마 웨딩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2018년 방송된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 김혜나 역으로 무족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배우 김보라 결혼
반응형
배우 김보라가 영화 감독 조바른 감독과 올해 6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김보라와 조바른 감독의 첫 인연은 2021년 개봉한 영화 괴기맨숀에서 첫 인연을 맺었습니다.
이후 서로 호감을 가지면서 연인으로 발전하였는데요. 3년간 열애 끝에 이번 6월에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괴기맨숀 제작 발표회 강사 당시 김보라를 캐스팅한 이유를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보고 팬으로 좋아했다고 했는데요. 당시 괴기맨숀 출연 제안에 거부당할 줄 알았는데 허락을 해 주어서 당시 부모님께 자랑도 했다고 합니다.
조바른 감독 프로필
조바른 감독은 1989년생으로 올해 35세입니다. 런던대학교 로열할러웨이대학에서 영화영상학을 전공하였습니다. 단편 영화 진동으로 2017년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단편 작품상을 받았습니다.
연출 작풀으로는 학원액션물 영화 갱으로 데뷔를 했고 불어라 검풍아, 괴기맨숀 등을 연출했습니다. 영화 갱은 액션물이지만 제작비가 5천만 원 밖에 안 들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