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드디어 터졌다! 손흥민 100호골 대폭발 순간 BBC 해설진 극찬

by 1조클럽회장 2023. 4. 9.
반응형

드디어 터졌다! 손흥민 브라이튼전 100호골 대폭발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아스퍼 브라이튼 오브 해변간에 2022 23시즌 프리미어리그 30 라운드 경기가 있었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토트넘이 상대한 브라이트노벨비어는 올 시즌 13승 실무 7패로 리그 6위자리에 위치한 강팀으로서 오이 토트넘 아스포와는 순위가 맞닿아 있는 팀이었기 때문에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와 유로파 리그 진출 경쟁에 있어 승점 우위를 갖는 중요한 경기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손흥민에게도 매우 의미있는 100호골입니다.

 

오늘 경기에서 토트넘 아스퍼의 크리스찬 스펠링이 임시 감독은 위고 유리스골키퍼 크리스찬 로메로 에릭다이어 클레망 앙글레 페더러 포로 올리버 스키프 피에르메르 이반 페이시치 대한 쿨루스 앱스키 헤리케인 손흥민까지 확실히 부상 선수가 워낙 많은만큼 선발 라인업에 큰 변화를 주기가 상당히 제한적인 부분이 있었고 지난해 버튼과의 경기가 사실 만족스러운 경기 내용과 결과를 얻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동일한 라인업을 가지고 나오면서 이번 프라이튼 전에 나섰습니다 

 

홈에서 펼쳐지는 경기였음에도 불구하고 기본적으로 볼 점유권 자체는 완전히 내주는 경기를 펼쳤고 경기는 기록적인 부분을 살펴봐도 거의 모든 스탠 면에서 압도를 당할 정도로 토트넘 아스퍼는 완전히 역습 위주의 경기 패턴을 보였습니다.

토트넘 아스포는 초반전 10분여만에 페리시치 선수의 패스를 이어받은 손흥민 선수가 자신의 전매특허인 환상적인 감아차기 슈팅으로 브라이튼의 골키퍼가 막을 수 없는 야신존으로 슈팅을 꽂아 넣어버렸고 토트넘은 쉽지 않은 오늘 경기에서 리드를 잡는데 성공했습니다.

손흥민 100호골 축하!

 

반응형

댓글